어사이드 닫기
banner close

주식회사 미담

0

COMMUNITY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CS CENTER

    • 063-837-3003
    • MON-FRI : AM 09:00 - PM 06:00
    • LUNCH     : PM 12:00 - PM 01:00
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
    BANK INFO

    • 국민은행 50360104489734
      HOLDER : (주)미담

    SOCIAL NETWORK

    MENU

    FAQ

    • [적립금사용] 적립금이 있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10

      • 제목 없음-1.jpg (39KB)
      • 오픈기념적립금1000원.jpg (111KB)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★ 오픈기념 신규 회원가입시 적립금 1,000원 ★

      닭고기몰의 모든 적립금은 적립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

      * 적립금은 포인트에 상관없이 15,000원이상 구입시 사용가능하십니다.

      * 행사제품포함 일부상품의경우 포인트 결제가 제한됩니다.

      포인트 사용방법은 아래 그림과 같이 상품 구매할때 맨 하단에 결제하기전 포인트를 입력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 

    • 로그인 하신 후 메인페이지 상단의 [주문/배송조회]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하시면 (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와 이메일주소를 알아야 합니다.) 결제정보에서 무통장 입금 계좌를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분께서는 페이지 상단에 있는[주문/배송조회]에서 주문자와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, 입력된 운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을 하시면 됩니다. 따라서 주문을 할 때 반드시 주문번호를 확인해서 메모해두셔야 하며, 주문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고객센터(063-837-3003)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[배송관련] 어떤택배로 보내주시나요?   

      번호: 7

      지정된 배송업체로 발송되오며, 지정배송회사는 동부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동부택배 홈페이지 (http://www.dongbups.com)에 접속하시면 상품추적이 가능하십니다. 동부택배 고객센터 1588-8848
    • [주문관련] 주문은 어떤식으로 하면 되나요?   

      번호: 6

      주문하시고 싶으신 상품을 선택하시고 수량을 체크한 후 바로구매하기버튼 혹은, 장바구니 버튼을 누르시고 결제해주시면 됩니다. 주문해주신 상품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    • 구매시 수령인 성함, 주소, 전화번호가 동일하면 확인 후 묶음배송 처리되며, 유료배송상품과 무료배송상품을 같이 구매해주시면 묶음배송으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 무료배송 상품 중 해당제품만 무료배송상품은 묶음배송이 되지않습니다. 묶음배송 관련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- 중량이 오버되거나, 묶음배송이 되지않은 품목은 따로 연락드립니다. -
    •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/환불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   

      번호: 4

      • 반품교환환불.jpg (283KB)

       

    • [배송관련] 상품 주문하면 언제 도착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3

      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, 구매자의 수령지역과 배송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입금확인 완료 시점에서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당일배송은 대부분의 경우 입금완료시간 15:00시 주문건까지 당일발송이 이루어지며, 일부제품(생산이 필요한 냉장제품, 단기재고 부족상품)의 경우 배송일이 좀 더 걸릴 수 있습니다. 따라서, 일부제품을 제외하고는 15:00 입금완료건은 구매하시고 다음날 수령가능하십니다. - 공휴일(법정공휴일포함)은 배송회사가 업무를 하지 않아 발송이 어렵습니다. - 식품의 경우 공휴일(법정공휴일포함)전날은 제품이 상할 수가 있어 발송업무를 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주문 후 온라인 입금이 확인되면, 닭고기몰에서 입금확인 메일 또는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. (단 회원가입시 SMS수신, 메일링수신 시) 늦어도 입금 후 1~3안에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토요일,공휴일은 제외) 그런데, 온라인 입금을 하셨는데도 입금확인 메일을 못 받으신 고객님들이 있습니다. 이 경우는, 닭고기몰에서 주문 당시 적어주신 [입금자]와 온라인 입금당시 적어주신 [입금자명]/보내는이 등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입금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. 온라인 입금 후 입금완료 메일을 못 받으신 분은 아래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닭고기몰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1) 1:1 문의관리나 질문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(이때 입금일자/ 성명/ 입금자명/ 금액 등을 상세히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 2) 고객센터 063-837-3003으로 전화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[주문관련] 주문확인은 어디서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1

      • 자주하는질문1.jpg (128KB)

       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TOP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